1.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2.메인이미지 관리
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Q&A

    [NOTICE] 배송 및 교환반품 안내

    0점 CREME(ip:)
    2021-08-06 조회 9947 추천 추천

    [결제 및 배송안내]


    - 입금자명/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 자동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니

      이 경우 고객센터로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-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순차 배송이기 때문에

      주문하신 날짜보다 입금하신 날짜 우선으로 배송됩니다.

    - 주소 오류, 연락 두절, 고객님의 수취거부 등으로 반송되는 경우

      발생되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- 품절 상품은 개별 연락 후 초기 결제수단으로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- [당일출고] 표기된 상품은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됩니다.

      이후 주문 건의 경우 당일 출고 여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- 일부 상품 지연으로 인해 부분 배송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,

      부분 배송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에는 상품 주문 후

      Q&A 게시판을 통해 합배송 요청 부탁드립니다.



    [배송 전 취소 및 변경]


    [취소]

    - 배송 전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

      오후 1시 30분까지 주문내역에서 취소요청를 해주세요.

      (이후 요청하시는 경우 이미 배송이 시작되어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
    * 무통장 결제, 휴대폰 결제 부분 취소건은 계좌를 꼭 기재해 주세요.

      (미기재 시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
    * 취소 철회 시 실시간으로 전산 반영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  이 경우 고객센터로 꼭 연락부탁드립니다.


    [변경]

    - 배송 이전 상품 발송 전 변경은 Q&A 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  홈페이지 교환으로 임의 접수해주실 경우 전산 오류로 인해

      변경이 되지 않고 발송 보류가 될 수 있습니다.

    - 배송 후

     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기 때문에 받아보신 후 반품/교환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    반품/교환 시 택배비 부과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    [교환 및 반품 안내]


    * 반드시 상품을 받으셨을 당시의 상태 그대로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  교환 및 반품은 마지막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  부분 배송의 경우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될 수 있기 때문에

      접수 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-  교환 및 반품 시 포장 및 바코드를 원상태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       (바코드 손상 및 구성품 누락 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)

    -  옷걸이에 옷이 걸려있고 비닐이 씌워져 있는 상태

    -  제품의 구성품(박스, 파우치 등) 이 누락되지 않은 상태

    -  이벤트 사은품의 경우 사은품도 함께 동봉되어야 반품이 완료됩니다.

    -  교환 및 반품은 상품 도착 후 상품의 이상 유무를 점검한 뒤 진행됩니다.

       이는 영업일 기준 2~3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-  자세한 불량 및 반품불가 제품에 관한 글은 하단을 확인해 주세요.


    ★ 상품 수령 시 누락 및 파손으로 확인될 경우

        수령하셨을 당시 택배 상자에 붙여진 송장 스티커와

        택배 박스를 폐기하지 마시고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    (이는 배송업체의 분실 및 훼손 여부 등을 확인하기 위한 절차입니다.)


    ★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, 배송이 시작되었으나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

        반품 및 교환 기간 내 문의하셔야 정확한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한 달의 기간 경과 시 확인 불가로 처리가 어려우니

        이로 인한 피해가 없으시도록 꼭 확인 후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
    [교환 및 반품 접수]


    * 택배사 CJ대한통운 (1588-1255)

    - 교환 및 반품 시 받아보신 상태 그대로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

      반품 접수 후 착불(신용)으로 발송해 주세요.

    - 타 택배 이용 시 반드시 선불 접수 후 발송 부탁드리며,

      착불 시 추가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  (반품 주소 : 부산광역시 동구 자성로 109 두산정밀 2층 크렘므 앞)

    -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 후

      동본 된 교환/반품 신청서와 함께 보내주세요.

      (미접수, 신청서 미동봉 및 고객센터 문의 없이 발송할 경우

       별도의 확인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
    - 타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 타 사이트 내에서

      교환/반품 접수를 해주신 후 고객센터로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    ★홈페이지로 주문 건 접수 시 자동으로 수거 접수가 진행되나, 택배사와의

       연동이 원활하지 않아 수거가 지연되거나 수거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   접수 후 평일 기준 3일 이내 기사님 미 방문 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    * 교환 배송비 : 6,000원

    - 타 상품으로 교환이 어렵기 때문에 교환을 희망하시는 경우

      반품 후 재구매를 권장 드립니다.

    - 1가지 상품 당 1가지로 동일한 금액의 상품으로는 예외적인 교환 처리가

      가능하오니 이 경우 접수 전 Q&A 게시만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* 반품 배송비

    - 반품 후 최종 구매금액 7만원 미만(전체 반품) : 6,000원

    - 반품 후 최종 구매금액 7만원 이상 : 3,000원


    * 배송비 입금 계좌

    - 부산은행 1012-0612-1520-9 주식회사 크렘므


    - 부분 배송으로 받으신 경우 교환 및 반품하실 상품을 하나의 봉투(박스)로

      합포장하여 발송해 주셔야 배송비가 이중 부과되지 않습니다.

      (*각각의 봉투에 넣어 테이핑 시 회수가 일부만 진행될 수 있으며,

        이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    - 배송비 입금 시 입금자명은 주문 시 적힌 주문자분의 성함과

      전화번호 뒷자리 4자리로 부탁드립니다.

    - 교환 및 반품 택배비를 상품에 동봉하실 경우 분실의 우려가 있으며,

      이 경우 크렘므에서는 책임지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 (가능한 안전한 계좌이체 및 택배비 차감 요청 부탁드립니다.)



    [카드/핸드폰 결제 취소 및 무통장 환불]


    - 카드 결시 취소 및 무통장 입금과 같은 경우

     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하고 3~5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- 카드 취소의 경우 카드사 별로 1~2일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* 무통장 결제, 휴대폰 결제 부분 취소건은 계좌를 꼭 기재해 주세요.

      (미기재 시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

    [불량제품 및 단순변심 교환 반품]


    - 제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, 반품의 경우

      크렘므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    - 검품 과정을 거치지만, 부득이하게 불량인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

      동일한 상품, 사이즈로 교환해 드립니다.

    - 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사이즈 교환의 경우

     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[교환 및 반품불가 상품 안내]


    - 착용 흔적이 있거나 택을 제거한 경우

    - 상품 훼손 및 이물질로 오염된 경우

    - 교환 및 반품 기간이 경과한 경우

    - 고의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

    - 인위적인 수선, 수리, 세탁을 한 경우

    - 상품에서 향수, 디퓨저, 화장품 등 기타 냄새가 나는 경우

    - 구성품(라벨, 택, 박스 등) 뜯어지거나 훼손된 경우

      (신발의 경우 제품 박스에 직접 테이핑을 하거나 송장을 부착하면 안 됩니다.

       처음 수령한 구대로 이중 포장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.)

    - 구매 확정하신 상품을 신청한 경우


    [불량제품으로 간주하기 어려운 경우]


    - 상품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초크 자국 (간단한 세탁으로 제거 가능)

    - 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컬러 차이

    - 1~3cm 정도의 사이즈 오차 (재는 방법에 따라 오차 발생 가능)

    - 패턴의 배열이나 위치 상이와 미세한 비대칭

      (제작사 원단 커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)

    - 배송 과정에서 발생한 상품의 구김

    - 제품의 버튼 및 부자재가 헐겁게 부착되어 있는 경우

    - 단순 제거 가능한 마감 처리 부분 (실밥, 마감 실, 털 빠짐)


    대량 생산 의류가 대부분인 만큼 사소한 부분은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며,

    위 사항들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[품질 보증 기준 관련]


    품질보증 기준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 관한 법률로

    구성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 범위에 해당하는 경우에는

    교환 및 반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
    [고객센터]
     

    070 4042 8006

    MON-FRI 11 : 00 - 17 : 00

    BREAK 12 : 30 - 13 : 30

    (SAT/SUN/HOLIDAY OFF)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목록

    댓글 수정 댓글 수정
    / by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