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2.메인이미지 관리
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Q&A

    배송 / 변경 및 취소 / 교환&반품 안내

    0점 CREME(ip:)
    2021-08-06 조회 8150 추천 추천

    [ 결제 및 배송안내 ]


    - [당일출고] 표기된 상품은 오후 3시 이전 주문시 당일 출고 됩니다.

      이후 주문건의 경우 당일 출고 여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.

    - 일부 상품 지연으로 인하여 부분 배송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,

      부분 배송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에는 상품 주문 후 게시판을 통해 *합배송 요청 부탁드립니다.


    - 입금자명/입금금액이 다를 경우 자동입금확인되지않으니 고객센터로 꼭 연락주셔야합니다.

    -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순차 배송이기때문에 주문하신 날짜보다 입금하신 날짜 우선으로 배송됩니다.

    - 주소오류,연락두절,고객님의 수취거부 등으로 반송되는 경우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- 품절된 상품은 개별연락 후 초기결제수단으로 환불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

    [ 배송 전 취소 및 변경 ]


    - 배송 전 주문 취소 원하실 경우,

      오후 1시 30분 까지 주문내역에서 취소요청을 해주셔야 가능합니다.

      그 이후 요청하시는 경우 배송이 이미 시작되어 취소가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* 무통장 결제, 휴대폰 결제 부분취소건은 계좌를 꼭 기재해주세요.

      (미기재시 환불처리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.)

    * 취소 철회시 전산 반영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 취소 철회 후 꼭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
      [변경]

    - 배송 전

      상품 발송 전 변경은 Q&A 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  홈페이지 교환으로 임의 접수해주실 경우 전산 오류로 인해 변경이 되지 않고 발송 보류가 될 수 있습니다.


    - 배송 후

     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기 때문에 받아보신 후 반품/교환 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    반품/교환시 택배비 부과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

    ★ 상품 수령시 누락 및 파손으로 확인될 경우

    >  수령하셨을 당시 택배 상자에 붙여진 송장 스티커와 택배 박스 폐기하지 마시고

       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    이는 배송업체의 분실 및 훼손 여부 등을 확인하기 위한 절차입니다.

    ★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, 배송이 시작되었으나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

    >  반품 및 교환 기간 내 문의하셔야 정확한 확인 후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한 달의 기간 경과 시 확인 불가로 처리가 어려우니 피해가 없으시도록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    [ 교환 및 반품 안내 ]


    * 반드시 상품을 받으셨을 당시의 상태 그대로 반송 부탁드립니다.


    옷걸이에 옷이 걸려있고 비닐이 씌워져 있는 상태

    포장의 바코드를 훼손하지 않은 상태

    제품의 구성품(박스, 파우치 등) 이 누락되지 않은 상태

    이벤트로 인해 사은품 지급 후 반품하실 경우

       사은품도 함께 보내주셔야 반품 처리가 완료됩니다.



    [ 교환 및 반품 접수 ]


    * 택배사 CJ대한통운 (1588-1255)


    교환 및 반품은 상품 마지막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   부분 배송으로 받으신 경우 자동 구매확정될 수 있기 때문에 접수 전 문의부탁드립니다.

    교환 및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 후

       동봉된 교환/반품 신청서와 함께 보내주세요.

       (미접수, 신청서 미동봉 및 고객센터 문의없이 발송해주실 경우 별도의 확인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
   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반품/교환 접수를 해주신 후 고객센터로 꼭 연락부탁드립니다.

       ★홈페이지 주문건 접수시 자동 수거 신청 해주실 경우

       보통 자동으로 수거 접수가 진행되나,

       택배사와의 연동이 원활하지 않아 수거가 지연되거나 수거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   접수 이후 평일 기준 3일 이내 기사님 미방문시 고객센터로 꼭 연락부탁드립니다.

   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모든 제품은 포장 및 바코드를

       원상태로 유지하시고 구성품 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.

       (바코드 손상/구성품 누락 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)

    교환/환불은 상품 도착 후 상품의 이상 유무를 점검한 뒤 진행됩니다.

       영업일 기준 2~3일 정도 시간 소요될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  반품 시 받아보신 상태 그대로 제휴 택배사(CJ대한통운)를 이용하여

       반품접수후 착불(신용)로 발송해주세요.

       ( *타 택배 이용시 반드시 선불접수후 발송부탁드리며,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추가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)


    교환 배송비 : 6,000

    -  타 상품으로 교환이 어렵기 때문에 타 상품으로 교환 희망하시는 경우 반품후 재구매를 권장드립니다.

    -  1가지 상품당 1가지로, 동일한 금액의 상품으로는 예외적인 교환처리 가능하오니 접수전 게시판 문의부탁드립니다.


    *  반품 배송비 : 반품후 최종 구매금액 7만원 미만(전체 반품) - 6,000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반품후 최종 구매금액 7만원 이상 - 3,000


    부분 배송으로 받으신 경우 교환 환불 진행을 하나의 봉투(박스) 로

       합포장하여 발송해주셔야 배송비가 이중 부담 되지 않습니다.

       각각 봉투에 넣어 임의 테이핑시 회수가 일부만 진행될 수 있으며,

       해당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    -  배송비 입금 시 입금자 명을 주문자분 성함과

       전화번호 뒷자리 4자리로 부탁드립니다.

    반품 및 교환 택배비를 상품에 동봉하실 경우 분실의 우려가 있으며,

       분실 시 크렘므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     가능한 안전한 계좌이체 및 택배비 차감요청 해주세요.



    [ 배송비 입금 계좌 ]


    부산은행

    1012-0612-1520-9 주식회사 크렘므



    [ 타택배 이용시 반품 주소 ]


    부산광역시 동구 자성로 109 두산정밀 2층 크렘므 앞



    [ 카드 / 핸드폰 결제 취소 및 무통장 환불 ]


    카드 결제 취소 및 무통장 입금 같은 경우

      보통 주말 및 공휴일 제외 3-5일 정도 소요되며,
    카드 취소 같은 경우 카드사별로 1-2일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* 무통장결제,휴대폰결제 부분취소건은 계좌를 꼭 기재해주세요. (미기재시 환불처리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.)



    [ 단순 변심 및 불량제품 교환 반품 ]


    제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, 반품의 경우

      크렘므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  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사이즈 교환의 경우

     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검품 과정을 거치지만, 부득이하게 불량인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

      동일한 상품, 사이즈로 교환해 드립니다.




    [ 교환 및 반품불가 상품 안내 ]


    착용 흔적이 있거나 택을 제거하셨을 경우

    - 상품에 손상이 가거나 이물질로 오염된 경우

    - 교환 및 반품 기간이 경과한 경우

    고의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

    인위적인 수선, 수리, 세탁을 한 경우

    상품에서 향수, 디퓨저, 화장품, 기타 냄새가 나는 경우

    구매 확정하신 상품

    - 구성품(라벨,택,박스 등) 뜯어지거나 훼손된 경우

      (신발 박스는 신발 박스에 직접 테이핑하거나 송장 부착X 처음 수령한 그대로 이중 포장하여 발송)



    [ 불량제품으로 간주하기 어려운 경우 ]


    - 상품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초크 자국 (간단한 세탁으로 제거 가능)

   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컬러 차이

    - 1-3cm 정도의 사이즈 오차 (재는 방법에 따라 오차 발생 가능)

    패턴의 배열이나 위치 상이와 미세비대칭

      (제작사 원단 커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)

    배송 과정에서 발생한 상품의 구김

    - 제품의 버튼 및 부자재가 헐겁게 부착되어 있는 경우

    단순 제거 가능한 마감 처리 부분 (실밥,마감실,털빠짐)


    대량 생산 의류가 대부분인 만큼 사소한 부분은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며,

    위 사항들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

    [ 품질 보증 기준 관련 ]


    품질보증 기준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

    관한 법률로 구성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 범위에 해당하는 경우

    교환 및 반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
    [ Contact us ] 


    070 4042 8006

    Mon to Fri 11 : 00 - 17 : 00

    Lunch time 12 : 30 - 13 : 00


    creme0122@naver.com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목록

    댓글 수정 댓글 수정
    / by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