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기본 상품 준비 기간 : 2-5일 소요(주말, 공휴일 제외)
결제가 완료되면 거래처 발주 후 고객님께 순차적으로 배송되는 시스템으로
주문 전에는 정확한 출고일 안내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[당일출고 안내]
▶ 당일출고로 기재된 상품은 오후 2시 이전 *단독 주문시 당일출고됩니다.
[부분배송 안내]
예기치 못한 주문 폭주와 원단 지연 등 거래처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으며,
크렘므는 고객님들께 보다 빠른 배송을 위해 부분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
▶ 2개 이상 상품이 준비되었을 경우
▶ 주문 완료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상 입고 지연 시 1개의 상품이라도 준비되었을 경우
▶부분 발송 횟수 : 주문건 내 최대 2회
※자동 부분출고 도와드리고 있어, 합배송 희망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합배송 요청 부탁드립니다.
기간과 무관하게 부분 배송 희망하시는 경우 오후 2시 이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*고객센터 문의없이 입금만 진행하실 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어려워 선출고가 불가합니다.
(고객센터 문의 > 편도 택배비 3,000원 입금 > 선 출고 진행)
입금계좌 : 부산은행 1012-0612-1520-9
예금주 : 주식회사 크렘므
* [당일출고] 표기된 상품은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됩니다.
이후 주문 건의 경우 당일 출고 여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- 입금자명/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 자동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니 이 경우 고객센터로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.
-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순차 배송이기 때문에 주문하신 날짜보다 입금하신 날짜 우선으로 배송됩니다.
- 주소 오류, 연락 두절, 고객님의 수취거부 등으로 반송되는 경우 발생되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- 품절 상품은 개별 연락 후 초기 결제수단으로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- 일부 상품 지연으로 인해 부분 배송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,
부분 배송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에는 상품 주문 후 Q&A 게시판을 통해 합배송 요청 부탁드립니다.
자세한 사항은 배송 및 교환반품 안내 CLICK
*취소
- 배송 전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오후 1시 30분까지 주문내역에서 취소요청를 해주세요.
(이후 요청하시는 경우 이미 배송이 시작되어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- 무통장 결제, 휴대폰 결제 부분 취소건은 계좌를 꼭 기재해 주세요.
(미기재 시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- 취소 철회 시 실시간으로 전산 반영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고객센터로 꼭 연락부탁드립니다.
*변경
- 배송 전
배송 이전 상품 발송 전 변경은 Q&A 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홈페이지 교환으로 임의 접수해주실 경우 전산 오류로 인해 변경이 되지 않고 발송 보류가 될 수 있습니다.
- 배송 후
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기 때문에 받아보신 후 반품/교환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반품/교환 시 택배비 부과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자세한 사항은 배송 및 교환반품 안내 CLICK
* 택배사 CJ대한통운 (1588-1255)
교환 및 반품 시 받아보신 상태 그대로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반품 접수 후 착불(신용)으로 발송해 주세요.
타 택배 이용 시 반드시 선불 접수 후 발송 부탁드리며, 착불 시 추가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* 교환 배송비 : 6,000원
* 반품 배송비
- 반품 후 최종 구매금액 7만원 미만(전체 반품) : 6,000원
- 반품 후 최종 구매금액 7만원 이상 : 3,000원
* 배송비 입금 계좌
- 부산은행 1012-0612-1520-9 주식회사 크렘므
★홈페이지로 주문 건 접수 시 자동으로 수거 접수가 진행되나,
택배사와의 연동이 원활하지 않아 수거가 지연되거나 수거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접수 후 평일 기준 3일 이내 기사님 미 방문 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부분 배송으로 받으신 경우 합포장하여 발송해 주셔야 배송비가 이중 부과되지 않습니다.
입금자명은 주문 시 적힌 주문자분의 성함과 전화번호 뒷자리 4자리로 부탁드립니다.
교환 및 반품 택배비는 가능한 계좌이체 및 택배비 차감 요청 부탁드립니다.
자세한 사항은 배송 및 교환반품 안내 CLICK
* 반드시 상품을 받으셨을 당시의 상태 그대로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.
교환 및 반품은 마지막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해주셔야 합니다.
부분 배송의 경우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접수 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* 제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, 반품의 경우 크렘므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불량인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동일한 상품, 사이즈로 교환해 드립니다.
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사이즈 교환의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* 교환 및 반품 시 포장 및 바코드를 원상태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(바코드 손상 및 구성품 누락 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)
- 옷걸이에 옷이 걸려있고 비닐이 씌워져 있는 상태
- 제품의 구성품(박스, 파우치 등) 이 누락되지 않은 상태
- 이벤트 사은품의 경우 사은품도 함께 동봉
- 교환 및 반품 상품 도착 후 상품의 이상 유무를 점검한 뒤 진행
(이는 영업일 기준 2~3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★ 상품 수령 시 누락 및 파손으로 확인될 경우 수령하셨을 당시 택배 상자에 붙여진
송장 스티커와 택배 박스를 폐기하지 마시고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(이는 배송업체의 분실 및 훼손 여부 등을 확인하기 위한 절차입니다.)
★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, 배송이 시작되었으나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
반품 및 교환 기간 내 문의하셔야 정확한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한 달의 기간 경과 시 확인 불가로 처리가 어려우니 확인 후 연락 부탁드립니다.
자세한 사항은 배송 및 교환반품 안내 CLICK
- 착용 흔적이 있거나 택을 제거한 경우
- 상품 훼손 및 이물질로 오염된 경우
- 교환 및 반품 기간이 경과한 경우
- 고의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
- 인위적인 수선, 수리, 세탁을 한 경우
- 상품에서 향수, 디퓨저, 화장품 등 기타 냄새가 나는 경우
- 구성품(라벨, 택, 박스 등) 뜯어지거나 훼손된 경우
(신발의 경우 제품 박스에 직접 테이핑을 하거나 송장을 부착하면 안 됩니다.
처음 수령한 구대로 이중 포장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.)
- 구매 확정하신 상품을 신청한 경우
*불량 상품으로 간주하기 어려운 경우
- 상품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초크 자국 (간단한 세탁으로 제거 가능)
-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컬러 차이
- 1~3cm 정도의 사이즈 오차 (재는 방법에 따라 오차 발생 가능)
- 패턴의 배열이나 위치 상이와 미세한 비대칭
(제작사 원단 커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)
- 배송 과정에서 발생한 상품의 구김
- 제품의 버튼 및 부자재가 헐겁게 부착되어 있는 경우
- 단순 제거 가능한 마감 처리 부분 (실밥, 마감 실, 털 빠짐)
대량 생산 의류가 대부분인 만큼 사소한 부분은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위 사항들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자세한 사항은 배송 및 교환반품 안내 CLICK